콘텐츠 바로가기
동향자료연구보고서관계법령 및 규정

동향자료

Home > 지식정보 > 동향자료

[미디어 이슈 & 트렌드] [인포그래픽] 북미 시청자들의 신규 방송 · 영화 콘텐츠 발견 방법

작성자 : 방송통신기획팀작성일 : 2020-09-21 15:44828
알림존 노출 요청
알림존 노출 요청
파일

▶ 요약

북미 시청자는 주로 광고, 오프라인 구전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 발견​, 새로운 콘텐츠 발견 후 주된 소비 플랫폼은 SVOD, 유료 TV의 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