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정부혁신보다나은KCA

전체메뉴LOGINENGLISH
닫기
동향자료연구보고서관계법령 및 규정

동향자료

Home > 지식정보 > 동향자료

[미디어 이슈 & 트렌드] [트렌드리포트] 美 온라인 광고 시장 Next Google로 떠오르는 Amazon

작성자 : 방송통신기획팀작성일 : 2019-11-11 13:53261
알림존 노출 요청
알림존 노출 요청
파일

▶ 목차

1. 고공 성장 중인 Amazon의 광고 매출
2.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
3. 광고 기반 OTT, IMDb TV
4. 검색 광고의 Next Google을 향해


▶ 요약

Amazon이 기존 광고 시장의 강자였던 Google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범한 Amazon은 자사 사이트에서 검색 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TV, 동영상 광고도 확대하고 있다. Amazon은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인수, 광고 기반 OTT 서비스 출시 등 다양한 광고 비즈니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