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정부혁신보다나은KCA

전체메뉴LOGINENGLISH
닫기
개요사회적가치 추진윤리⋅인권경영사규주요사업

윤리⋅인권경영

Home > 기관소개 > 윤리⋅인권경영 > 고객헌장 > 고객헌장 전문

윤리인권경영개요윤리헌장인권경영선언문청렴⋅반부패 활동자체감사 활동고객헌장임직원행동강령

고객헌장 전문

고객헌장 전문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핵심서비스 이행표준고객헌장 이행점검 체크리스트

고객헌장 전문
우리는 방송통신전파의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진흥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자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우리는, 국민안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 우리는,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는, 부당하거나 잘못된 서비스를 적극 시정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임직원은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