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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헌장 전문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핵심서비스 이행표준고객헌장 이행점검 체크리스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우리는 고객서비스헌장의 실천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이행표준을 정하고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1. 전파관리 기반강화
국민 안전과 전파품질 관리를 위해 전파 혼·간섭 예방활동을 적극 시행하겠습니다.
고객의 전자파강도측정 서비스 요청 45일 이내 신속하게 측정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자파 불안감 해소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2. 방송통신 진흥촉진
방송통신 진흥촉진방송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고품질의 방송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 만족도 최고 등급을 달성하겠습니다.
방송·미디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미디어 지원사업을 통해 전년대비 5%씩 중소벤처 개발사를 확대 지원하겠습니다.
3. ICT성장 지원강화
투명하고 효율적인 자산운용을 통해 기금운용평가의 운용관리 성과를 우수 등급 이상으로 유지하겠습니다.
ICT기금사업 최종평가 시 일자리 가점 적용 및 일자리 창출에 우수성과를 낸 기업 발굴·홍보를 통해 고용창출 성과를 연 2.7% 이상 증가시키겠습니다.
ICT 미래 유망산업 분야의 신자격 신설 및 대국민 홍보를 통해 ICT 분야 국가(기술)자격 검정 전문인력을 연 1% 이상 확대 배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