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트렌드

HOME > 자료실 > 동향자료 > 미디어 이슈&트렌드

「미디어 이슈&트렌드」는 2017년 8월부터 새로 발간되는 방송·미디어 분야 월간 저널입니다. (기존 동향과 전망은 2015년 1월부로 정간되었습니다.)

게시글 미국 지상파 방송국 CBS의 OTT 사업 확장 전략 분석내용
제목 미국 지상파 방송국 CBS의 OTT 사업 확장 전략 분석
작성자 (트렌드)방송통신기획팀 작성일 2018.12.21
고유번호 357
조회수 576
▶ 목차
1. 들어가며
2. cBS의 OTT 시장 진출 전략
2.1. CBS All Access
2.2. SHOWTIME
2.3. CBSN
2.4. CBS Sports HQ
2.5. ET Live, CBSN Local
3. 마치며
3.1. 시사점
3.2. 향후 전망

▶ 요약
미국 지상파방송사업자 CBS의 OTT 시장 진출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CBS는 그동안 OTT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하고 가입자 기반 유료 서비스와 광고 기 반 무료 서비스의 적절한 조합으로 매출 다변화를 시도해왔다. 이 글에서는 미국 지상파네트워 크 CBS의 온라인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검토를 통해 CBS의 OTT 시장 진출의 성공 요인이 무 엇인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첨부1 2018_12월호_트렌드리포트_미국_지상파_방송국_CBS의_OTT_사업_확장_전략_분석(최종).pdf
  • facebook
  • twitter
  • me2day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방송통신진흥본부>방송통신기획팀
전화번호:
061-350-1429

컨텐츠만족도평가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그래프

퀵메뉴열기

퀵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