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바로제안’ 안내

  • o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은 국민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실효성 있는 의견을 경영 및 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KCA 바로제안’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기관 업무와 관련된 민원·불편·요청 사항은 ‘KCA 바로응답’ 메뉴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운영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은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o 제안 안내
  •   - 제안자격 : 고객(국민) 누구나
  •   - 제안주제 : 방송통신전파 분야의 신사업 제안, 친환경, 사회공헌, 상생협력 등 ESG 경영 실천 아이디어, 국민 안전 강화 제안, 기타 기관 운영 서비스 개선 등 전반적 창의적 제안
  • ※ 제안 관련 세부사항은 “KCA 바로제안 운영원칙”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제안
  2. 제안의 발전
  3. 제안의 반영
  4. 미채택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