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E) 환경(S) 사회(G) 거버넌스

(G) 거버넌스

Home > ESG 경영 > (G) 거버넌스 > 고객헌장 > 고객헌장 전문

윤리인권 경영개요윤리헌장청렴활동자체감사활동이사회 운영인권경영선언문고객헌장임직원행동강령노사협력

고객헌장 전문

고객헌장 전문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핵심서비스 이행표준고객헌장 이행점검 체크리스트

고객헌장 전문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은 방송통신전파의 초융합을 실현하는 디지털 혁신 선도기관으로서 국민중심 혁신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을 위한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공정히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필요와 요구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