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거버넌스
Home > ESG 경영 > (G) 거버넌스 > 고객헌장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헌장 전문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핵심서비스 이행표준고객헌장 이행점검 체크리스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우리는 고객서비스헌장의 실천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이행표준을 정하고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 1. 전파관리 기반강화
- 국민 안전과 전파품질 관리를 위해 전파 혼·간섭 예방활동을 적극 시행하겠습니다.
- 고객의 전자파강도측정 서비스 요청 45일 이내 신속하게 측정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자파 불안감 해소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2. 방송통신 진흥촉진
- 방송통신 진흥촉진방송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고품질의 방송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 만족도 최고 등급을 달성하겠습니다.
- 방송·미디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미디어 지원사업을 통해 전년대비 5%씩 중소벤처 개발사를 확대 지원하겠습니다.
- 3. ICT성장 지원강화
- 투명하고 효율적인 자산운용을 통해 기금운용평가의 운용관리 성과를 우수 등급 이상으로 유지하겠습니다.
- ICT기금사업 최종평가 시 일자리 가점 적용 및 일자리 창출에 우수성과를 낸 기업 발굴·홍보를 통해 고용창출 성과를 연 2.7% 이상 증가시키겠습니다.
- ICT 미래 유망산업 분야의 신자격 신설 및 대국민 홍보를 통해 ICT 분야 국가(기술)자격 검정 전문인력을 연 1% 이상 확대 배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