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이슈&트렌드> Vol.65호 발간 알림
방송, 미디어,콘텐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인사이트를 담은 동향저널 <2024 미디어이슈&트렌드 >Vol.65호가 12/30(월)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65호 주제는 방송미디어 산업의 2024년 진단과 2025년 전망입니다. 2024년 방송미디어 전반을 정리해보고, 2025년 한해를 전망해보았습니다.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유료방송30년 정리와 정책제언, AI 중심으로 재편 중인 검색시장, TV를 대체 중인 유튜브 , 국내 OTT 약진과 방송시장, 그리고 국내외OTT 기업비교를 통해 2025년 방송미디어 산업 방향을 점검해보았습니다.
기획인터뷰에서는
미디어 전문가로 구성된 기획위원회 위원님들을 모시고, 2024년 결산 및 2025년 산업 전망을 담아냈습니다.
주요 키워드 제시와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견해를 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슈 리포트] 방송미디어 산업의 2024년 진단과 2025년 전망
1. 유료방송 30년에 대한 조망과 정책 제언
2. 검색 시장의 지각 변동
3. 유튜브의 부상: TV를 넘어 새로운 방송플랫폼으로
4. 국내 OTT의 약진과 방송시장의 부진에 대한 현황 분석
[트렌드 리포트]
1. OTT 지형 네비게이션: 세계 OTT 기업과 한국 OTT 기업 비교
2. 2024년 결산 및 2025년 전망 No.1 2024년 결산 및 키워드로 보는 산업별 제언: 미디어 이슈&트렌드 기획위원회 좌담회
3. 2024년 결산 및 2025년 전망 No.2 2025년 미디어 산업 전망: 미디어 이슈&트렌드 기획위원회 좌담회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kca.kr/Media_Issue_Trend/vol65/index.html